본문 바로가기
리뷰/물건

우리집에 초식 공룡이 산다! 브라키오 입양(조구만스튜디오)

by Crystal.k 2021. 7. 11.

커다란 택배상자에 도대체 이게 뭐지???했는데 공룡이 배달왔네요!

케이스 먼저 구경하시죠!
케이스만 봐도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공룡이 담긴 커다란 상자일 뿐인데 말이죠

우리 엄만줄 알았네...

Wow so much wow!

아주 귀엽습니다 들!

목디스크 조심! 채소 조심!

꺼냈습니다!
안녕 부라키오사우르스!

뒷 배경도 기여워 돌아 버립니다. 오른쪽 탁자위에 트로피?보이시나요ㅋㅋㅋㅋ

언박싱하면서 이렇게 귀엽고 신나긴 처음인 것 같네요

집에 있던 잎쿠션도 초록이라 침대 위가 초록초록 해 졌어요.


https://www.tumblbug.com/jogumanstore/story

거대한 초록 귀여움, 브라키오의 룸메이트를 찾습니다!

조구만 스튜디오 브라키오 쿠션 바디필로우 인형을 텀블벅에 첫번째로 선보입니다!

www.tumblbug.com


브라키오는 조구만스튜디오  케릭터인데요
저는 이번에 텀블벅에서 펀딩을 통해서 구매했는데 인기가 엄청 났어요. 펀딩이 700% 나 달성했다고 합니다. 너무 귀여워서 그럴만 한 것 같기도 하네요.

추가로 굿즈들도 챙겨주셨는데요 그 또한 귀엽습니다
마스킹 테이프, 부채, 스티커, 자석을 받았습니다

자석은 현관문에 붙여버렸습니다.
브라키오가 반겨주네요 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