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소

제주 아침 비빔밥 맛집 참솔식당

by Crystal.k 2023. 2. 11.


아침을 뭘 먹을지 못정한 채로 제주도에 이른아침비행기러 도착을 해버렸습니다😂
소카를 빌려타고 이동하다가 몇년전에 왔던 아루요 근처에 식당을 가기로 했어요
너무 이른시간이라 식당 연곳이 많지 않더군요 그렇게 운좋게 고른 식당은 참솔식당-!

다양한 나물들이 가득가득합니다
집에서 다양하게 나물을 먹기가 어려운데 오랜만에 다양한 반찬을 보니 신이나더라구요


반찬 하나하나 정갈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기본으로 주는 밥과 계란에 먹고싶은 나물 반찬들을 넣었어요



고추기름베이스의 양념장이 있길래 이것도 넣어먹었는데 풍미가 아주 좋습니다!!



싹싹 비볐습니다


반찬도 푸짐하고 간만에 비빔밥 먹으니 좋았습니다~ 추천추천

근데 현지분들은 아닌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앞에 있던 고양이입니다 귀야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