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결혼준비

[웨딩링-1] 골드 앤 실버 더스트 예약 방문 후기

by Crystal.k 2022. 12. 8.
골드앤실버더스트

골드 앤 실버 더스트에서 반지 구경하고 왔어요!
친구한테 추천받은 반지 공방이에요!
쇼룸 구경도 가능했지만 사실 몰랐고 송파에 이런 멋진 곳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1주일 전에 카톡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송파나루역에서 10분 남짓 걸었습니다.
큰 길가에 있어서 차로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11월 중순이 지나서인지 클스마스 트리도 있었어요! 너무 예뻤답니다.

가게가 오래된 나무 느낌과 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공방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반지 자체의 퀄리티도 좋았지만, 상담 내내 너무 친절해서 편안하게 잘 구경도 하고 고민도 했어요.
가게 안에 가구들이 정말 어디서 모으셨는지 취향이 절절 흐르는 곳이었고. 수납장과 테이블 선반 모두 너무 감성적인 곳이었다. 그 가구들과 너무 잘 어울리는 반지와 목걸이 귀걸이들이 인상적이었다. 만약 여기서 반지를 하지 않더라도 기회가 되면 다른 주얼리를 구경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약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쇼룸을 구경했고, 어느정도 구경한 후에 한편에 마련되어있는 기분 좋은 향이 나는 상담실로 들어갔다. 음료를 내어주셔서 음료를 먹으면서

반지의 색상과 모양, 커스텀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주시고 반지, 가드링 등을 보면서 몇 가지 골라보라고 하셨습니다.


반지가 두께, 사이즈 별, 색상별, 무광/유광, 다이아 갯수 다양하게 세팅되어있어서 여러 가지 옵션들을 생각하면서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반지를 볼 때는 자리를 피해 주셔서 자유롭게 이야기도 나누고 손에 껴보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옆에 계시는 것보다 편안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담실 테이블

종류를 몇 가지 선택하고, 옵션들 (색상, 사이즈, 다이아 갯 수 등) 선택하면 견적을 뽑아주시는데 뽑아주신 종이도 감각적... 이였고요.

현장 구매한다고 할인해주겠다고 하거나 구매하라고 압박하는 것도 하나도 없어서 정말 편안하고 좋은 기억만 남았습니다.

이젠 고민이 많아집니다.
아직 몇 군대 예약해놓은 곳이 있어서 좀 더 둘러보고 결정하려고 합니다.
과연 반지는 어디서 하게 될 것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