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지

23년 2월 정산

by Crystal.k 2023. 3. 3.

# 다녀온곳들


두껍상회 강남역

두껍상회1층 두꺼비

친구 결혼식 - 수원

넘 예뻣다






전직장 동료 결혼식 - 서울

역시나 예뻣고 멋졌고 전회사람들이랑 수다파티했다



즉흥적으로 찾아간 교대의 재즈클럽



예복 상담 헤리츠테일러 방문
흠 결혼준비라는 걸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 같네


시바스 팝업스토어


해방촌 나들이




#독서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원숭이도 이해하는 자본론


#운동

아침 매트 스트레칭… 굽은등 펴는 스트레칭…
필라테스…
열심히 못갔다 3월은 주2회라도 꾸준히 가자-!!
야근하지말고 운동가자…!!


# 해 먹거나 사먹은 것들

내 뱃속으로 간 친구들
(회사 점심은 없당)

순두부찌개

강된장 양배추쌈
블루베리 머핀
구구당 멘보샤
구구당 홍콩식 스테이크(?)
구구당 우육면

구구당 맛이있다고 한개 두개 세개 네개 신나게 먹다가 폭식으로 속안 좋아서 다음 날 점심을 굶고 나았다… 폭식 금지Xx


두부부침 계란찜
회사간식으로 구운 달걀 공구-!

20알에 5200원에 샀다 만족

졸음껌 도 공구 했는데 리필팩 4팩에 5320원… 계란보다 비싼 껌🤭

토마토 소시지 3가지 면 파스타


매드포갈릭 신세계상품권 개꿀


야근 식대로 시켜먹는 미국식 덥밥 생각보다 맛있음
얘도 야근 배달

이번달도 야근을 좀 했구먼…


숙주 우삼겹 볶음~~ 맛있었다
5900원 짜리 고기 So so…
배달하려다가 포장-! 오돌뼈에 위스키키
우당탕탕 고구마 빵 같은 케이크
짜파게티에 오뎅넣어봄 not bad!

귀여운 소시지 계란 말이
재즈클럽에서 간단하게 맥주
된찌랑 우삼겹숙주볶음이랑 맥주~ 맛있었다!
성수동 어떤 맛집인듯 분위기가 좋았다 맛있고

산솔… 푸딘코맛집

해방촌 산솔 가서 막걸리 먹었는데 진짜 좋았음 맛있고 재밌고 해방촌 따라 내려가는 길도 재밌었다

산솔 파전도 맛났다
혼자 먹는 짜파게티 2인분
간단히 저녁먹고 운동갔다가 다음날아침까지 배고파 죽는줄





# 뭐했을까?

본디가 반짝 흥했다 조용해졌다 놀라운 세상이다

안드로이드 아키텍처 강의 구입… 했으나 하나도 안들음 다음달에 틈틈히 들어보자 독서 클럽… 꾸역꾸역하는중 책읽는 습관을 기르고 싶다

책 구입 다음달 독서모임 책…

당근마켓에 물건도 팔고 물건도 샀다! 만족스러운 거래였다 앞으로도 잘 이용해 봐야지 집에 안쓰는 것도 정리할겸 팔아야겠다

#머니머니

가계부 정산 저축율 60%
요즘 주식 뽐뿌온다 결혼으로 돈을 묶어둬야해서 좀 아쉽다. 혹은 다행인걸까…ㅋㅋ


#기타등등


회사사람 추천으로 ‘나는 솔로’ 모쏠편을 보던 게 2월 중순에 모쏠편이 끝이 났다. 오랜만에 넷플릭스 신규 영상 올라오는걸 기다리게 했다 ㅋㅋㅋㅋ
무언가 자극적이고 참견하고싶어지는 매력이있달까ㅋㅋㅋ 마지막까지도 예상안되서 재미있게봤다

애로부부를 보기 시작했다. 과거에 사랑과전쟁 생각나서 자꾸 보게된다 다양한 문제들을 겪고있는 부부들의 이야기와 참견들이 흥미롭다. 결혼한 커플들은 저런 고민들을 가지는구나 싶기도하고 역시나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있다는 것을 또 느낀다

#그놈의 ai
ChatGPT 때문에 떠들석하다 대화가 가능한 ai 가 나타났다는 것은 엄청난 일이다. 세상이 정말 빠르게 바뀌고 있음을 느낀다 사실 ai라는 이야기는 나온지 꽤 된 이야기인데 나의 대화를 기억하고 그걸 바탕으로 대화가 된다는 사실이 정말 턱끝까지 왔다는 생각이 든다.
새로운 기술은 새로운 직업을 만들고 직업을 없앤다는 생각도 많이 드는 요즘이다.
무엇을 해야 돈이 되는지, 멋지고 쿨한 일을 할건지 돈이 되는 멋없는 일을 할 것인지에 대한 물음도 들었다.
다양한 것을 경험할 수 있고 생각할 수 있음에 감사해보려고 한다.


2월 짧으면서도 많은 일이 있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