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소

커스텀잇 - 한우스테이크 레스토랑 (생일 호사)

by Crystal.k 2023. 4. 14.


작년 언제더라 기념일에 갔던
내가 우연히 찾고 정말 감동한 그 한우 스테이크 맛집…!!
커스텀잇👍

근데 그때 내가 어지간히 좋아했나보다

생일이라고 커스텀잇 예약해줬다🥹

작년이랑은 메뉴구성이 좀 달라졌다

식전으로 문어 어쩌구
T 본 2인분(600g)
사이드로 백김치
와인 페어링 5잔-!


요렇게 시켰다
와인 페어링 3잔도 있는데 작년에 왔을 때 3잔해 봤으니 오늘 5잔 먹어보자는 애인님🙇‍♀️ 감사감사!

과자같은 딱딱한 식감의 식전빵같은 것을 주셨고 병아리콩으로 만든 소스도 있었다. 그저그런 손이 많이 안가는 맛이었지만 나쁘진 않았다 무난무난

같이 주셨던 샴페인이 호롤롤롤 탄산감이 기분좋았다
깔끔하게 반겨주는 느낌이 기분을 통통 튀게만들었다

동그란 원탁이라 둘이 큰 테이블 같이 쓸 수 있어서 좋았다-!!
쇼파도 넉넉하니 편안하다

벌써 두 번째잔!
복숭아 향이 난다고 했다. 사실 술 가지고오시면서 이름이랑 어느 지역 술인지 특징들을 설명해 주셨는데
많이 기억이 나진 않는다…

정말 피치피치한테 맛은 또 달지 않아서 오히려 깔끔했다
탄닌이 없어서 오히려좋았다


에피타이저로 시킨 에스까베체와 지중해식 문어구이

생각보다 맛있던 살짝 튀김옷 입혀 튀긴 말캉한 문어다리
같이 버무려진 야채들이 상큼하니 맛있었다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화이트와인


이제 곧 스테이크가 나온다는 이야기와 함께 테이블과 식기 정리해주셨다
레드와인을 주셨다….
아 사실 이 때 너무 신나고 술취해서 술 맛은 명확히 기억이 안난다

이번엔 해체하는 거 동영상 담아왔다🙌


역시나 고기 식감이 짱짱했다
아삭아삭한 맛…
소에게 미안하지만 너무 맛있었어…

스테이크 나왔을때는 술에 취해 말이 왕 많아지기 시작했다^.^;

와인을 또 준다
넘 좋습니다



그렇게 꽐라가 되어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원래는 버스탈라했는데 취해서 택시타고 귀가….
중에 코노가 땡겨서 25곡 (만원)땡겨주고 만취상태로 귀가…!하고
다음날 힘들어서 누워만 있었습죠ㅋㅋㅋㅋ

진짜 맛있고 행복한 생일이었습니다 끝-


지금 보니 진짜 큰돈썻네🥹


커스텀잇 스테이크 하우스 (캐치테이블)
https://app.catchtable.co.kr/ct/shop/customeat?from=share&type=VISIT_RESERVATION

커스텀잇 스테이크 하우스

초신선 한우 스테이크, 참나무 연기로 8시간 이상 훈연한 비프립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디쉬, 소믈리에의 완벽한 와인 페어링을 만나보세요.

app.catchtabl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