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장소

[성남 미금역 맛집] 쿠시토라!? 하이볼 꼬치 맛집 살살 녹아요

by Crystal.k 2023. 7. 20.


미금역 근처 까치마을 쪽에 있는 '쿠시토라'를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은 영업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월~토 18:00 ~ 24:00)
https://place.map.kakao.com/864062076

쿠시토라 본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80번길 10 1층 (구미동 56-1)

place.map.kakao.com

 
 

 
골목골목을 누비다 보면 요렇게 입구가 보입니다.
금요일 7시 30분쯤 도착했는데도 앞에 2~3팀이 웨이팅이 있었어요ㅠ_ㅠ (중간에 한 팀은 기다리다가 포기하고 가셨습니다)
한 30분정도 대기했습니다.
더워서 힘들었지만, 30분 기다릴 만합니다!
 

 
 
 

두명이서 알차고 맛나게 먹었다

 
 
 
 



바(BAR) 자리에 자리가 나서 들어갈 수 있었는데, 테이블 자리를 원하면 좀 더 대기했어야 했어요.

막상 들어가보니 바 자리도 충분히 넓다고 느껴져서 2명이면 바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우선 날이 더우니깐 카스 한 잔씩 시키고!
A세트 (나베 + 꼬치 4개)를 시켰습니다.
 
 
나베는 종류를 고를 수 있었는데 만만한 소고기를 골랐습니다.
 
사실 나베는 기대를 안했거든요?

 

이 푸짐한 나베를 보세요 버섯, 우엉, 파, 각종 야채와 두부, 우동면까지 정말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나베였습니다. 맛도 좋습니다.
 
맥주는 탄산감이 강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부드럽게 넘어가서 꿀떡꿀떡 잘 넘어가더라고요!
 
 

A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꼬치들~
완자는 계란양념에 찍어먹으라고 알려주셨다. 맛있다.
 
하지만 완자보다 더 맛있는 게 있었다
 
닭꼬치류를 먹어보니깐 완자보다 더 맛있었다......
완자가 맛없는 건 아닌데 닭꼬치 식감이 미쳤음
 
 

 
 
 

 
 
 

 
 
 
이곳의 매력은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에서 오는 것 같다.

 
꼬치 한 입 먹고 술 한잔씩 하면 피로가 사라지는 그런 기분이 듭니다 :)
 
그리하여 매실하이볼가 유자하이볼을 주문해 보았는데, 
 
하이볼 만드는 기계가 예사롭지 않더라고요^.^
 

 
 
 

 
 닭꼬치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주문한 네기마 1 , 소리데스 1
 
전반적으로 불향과 촉촉한 닭고기 맛이 매우 맛있음 ㅠㅠ
 
 
 

매실 하이볼도 유자하이볼도 정말 맛있습니다. 색이 한 가지가 될 때까지 열심히 저어서 먹어야 합니다ㅋㅋㅋㅋ
안 그러면 술맛 만나요...
 
 
 
 

 
나베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것 같은 기분,,,,
 
 
 

클리어하고 왔습니다.
겨울에 와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겨울에 또 가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